강남나이트
강남나이트 는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강남에는 리버사이드호텔 유시티나이트를 비롯하여 3040세대들이 갈 수 있는 성인 나이트들이 성업해, 주말뿐 아니라 평일까지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수요가 많았다.
클럽문화의 활성화로 인하여 강남쩜오 및 강남나이트는 cheongdamh2o.com 점차 사라져 갔고 현재는
유일하게 남아있는 청담동 리베라호텔 지하 h2o가 유일하다.
청담나이트 펩시맨은 고객관리에 진심이며 새로운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열심으로 발로 뛰는 모습을 행동으로 보여줘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웨이터중 하나이다.
하지만 리버사이드호텔 유시티나이트가 33년의 역사를 뒤로하고 문을 닫은 후 부터 강남의 전통 성인나이트는 명맥이 끊기고 주로 20대 젊은 층이 애용하는 클럽이 대거 오픈 했다. 3040세대만의 열정을 표출할 수 있는 나이트는 거의 없어져 마땅한 나이트를 찾지 못한 3040세대는 과거를 그리워한다. 강남쩜오 https://best-exercise.company/
이와 관련해 청담동 리베라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에이치투오(H2O) 3040나이트가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5년 6월 16일 성황리에 오픈한 에이치투오(H2O) 3040나이트는 한때 강남나이트를 평정하고 호령했던 리버사이드호텔 유시티나이트 운영진들이 다시 모여 강남나이트의 판도를 바꾼다는 슬로건을 걸고 새롭게 오픈한 강남의 정통 3040나이트이다.
오픈 이후 3040세대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며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미 오픈 한 달여 만에 강남나이트의 명소가 되어버린 에이치투오 측은 이에 보답하고자 여러 유명연예인의 출연을 예정하고 있다.
또 여성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매주 월, 화, 수요일에는 룰렛 이벤트가 열리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에이치투오 3040은 강남 최대 규모로, 1,000여 평 규모의 홀과 60여 개의 룸을 완비했으며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에이치투오 3040나이트 관계자는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철저한 교육을 수료한 200여명의 직원들이 대기 중에 있으며, 완벽한 서비스와 정성으로 고객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강남나이트의 대명사, 3040세대들만의 공간인 강남 에이치투오나이트는 강남 청담동 리베라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에서 주차요원이 발렛파킹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예약 및 각종 이벤트 등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44-1158) 또는 홈페이지(cheongdamh2o.com)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